Words to the YTN news

한류 대표 스타죠? 강타씨가 중국에서 특별 콘서트를 가졌다고 하네요. 그 소식 함께 하시죠.
[촬영 장면]
대표 한류 스타로 중국에서 ‘강타 바람’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강타가 또 한번 중국을 열광하게 했습니다. 중국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이 곳은 지난 15일 중국 강소성에 위치한 한 체육관인데요. 발 디딜 틈 없이 체육관을 가득 에워싼 사람들.
많은 팬들과 취재진의 박수를 받으며 등장한 강타인데요. 바로 이 날, 중국 국영 방송인 CCTV가 마련한 모친절 기념 특별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6천여명이 넘는 관객들이 체육관을 꽉 메우고 있는데요.
열렬한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강타가 무대에 올랐는데요. 소유붕, 린이륜, 량용치 등 중화권의 인기 스타들과 함께 한국의 대표 가수로 유일하게 이 자리에 초대를 받았다고 하죠.
강타의 이름이 소개가 되자 관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큰 환호를 보내는데요. 장내는 강타를 상징하는 하얀 풍선이 물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드디어 강타의 무대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 날 모친절 특별 콘서트는 강타의 단독 콘서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강타의 독무대! 정말 대단한 인기였습니다. 6천여명의 관객들은 강타의 이름을 부르며 열광적인 응원을 보냈는데요. 강타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매력을 뿜어내는 음색과 섬세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고 합니다.
이미 중화권내에서 강타는 대표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고 있는데요. 지난 연말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최고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창력뿐만 아니라 톱스타로서의 다양한 재능을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까지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부드러운 발라드에 이어 강렬한 댄스 무대까지 멋지게 선보이는 강타! 중국 공연단들도 넋을 놓고 지켜보고 있죠?
이제 강타는 중화권 뿐만 아니라 아시아 곳곳으로 활동 무대를 넓혀갈 야심찬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표 한류 가수로 멋진 모습과 함께 하루 빨리 국내에서도 강타씨의 활동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중국 어머니날을 맞아 기념 공연을 가진 강타씨. 한국 대표로 유일하게 초청받아 6천명의 팬들을 매료 시켰다고 하네요.
이날 정말 내로라하는 중국 톱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피날레를 장식했다고 하구요. 이 공연의 수익금으로 중국 여성 및 어머니들을 위한 발전 기금으로 쓰인다고 하네요.
정말 중국에서 강타씨의 인기는 최고라고 하네요. 강타씨만 등장하면 수천명의 팬들이 움직이고 열광하고 H.O.T 시절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사랑을 한 몸에 받는게 사실 힘든 일인데요. 강타씨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강타씨는 이번 공연을 통해 중국에서의 정규 3집 프로모션을 마무리 했고요. 앞으로 새로운 음악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